12월 23일에 시험 치는건 뭐죠
글쓴이
- 2016.12.07. 01:37
- 2047
학사일정을 넘겨서 시험치는경우는 처음보네요.
집이 부산이 아닌 사람은 어떻게 하라는건지... 숙박비 교통비 다 대줄건가
사이버강의 문제 많네요.. 이수증 때문에 그렇다는데.. 무책임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혹시 영재교육인가요?...
0
0
화사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궁궁이
ㅇㄹㄷㅇ ㅅㅎㅈㄱㅇ ㅇㅇㄱ 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게 왜 문제가 많은지 모르겠네요.
조금만 생각해보더라도 23일이 나올 수 밖에 없기 때문이죠....
이유는!! 20일까지가 기말고사입니다.
그리고 21일부터 겨울 계절학기입니다.
사이버강의라는 것이 일정한 시간을 정해놓고 수업을 듣는게 아니기때문에 시험기간과 겨울 계절학기를 하는 날에 시험을 편성할 경우에 시험시간이 겹치거나 계절학기 수업과 겹치는 학생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식으로 학사일정에 영향이 없다고 볼 수 있는 금요일에 시험을 칠 수 밖에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왜냐하면 금요일 시험은 이미 20일 전에 끝났을 것이고, 금요일에는 계절학기 수업이 없기 때문이죠. 22일 이전에는 함부로 시험기간을 정할 수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수강생 중에서 시험이나 수업이 존재할 수 있는 가능성을 단 1%도 배제할 수 없기 때문이죠.
사이버 강의가 문제가 많다기보다는 확실하게 학사일정을 고려하여서 시험일자를 정하여도 상관이 없는 날이 23일 하루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제 댓글로 인하여 조금이나마 이해가 되시면 좋겠네요.ㅎ
이 댓글을 보시고도 불만이 존재하신다면 다음부터는 사이버강의는 신청 안하시는게 맞으실 것 같아요.....ㅎ
조금만 생각해보더라도 23일이 나올 수 밖에 없기 때문이죠....
이유는!! 20일까지가 기말고사입니다.
그리고 21일부터 겨울 계절학기입니다.
사이버강의라는 것이 일정한 시간을 정해놓고 수업을 듣는게 아니기때문에 시험기간과 겨울 계절학기를 하는 날에 시험을 편성할 경우에 시험시간이 겹치거나 계절학기 수업과 겹치는 학생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식으로 학사일정에 영향이 없다고 볼 수 있는 금요일에 시험을 칠 수 밖에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왜냐하면 금요일 시험은 이미 20일 전에 끝났을 것이고, 금요일에는 계절학기 수업이 없기 때문이죠. 22일 이전에는 함부로 시험기간을 정할 수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수강생 중에서 시험이나 수업이 존재할 수 있는 가능성을 단 1%도 배제할 수 없기 때문이죠.
사이버 강의가 문제가 많다기보다는 확실하게 학사일정을 고려하여서 시험일자를 정하여도 상관이 없는 날이 23일 하루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제 댓글로 인하여 조금이나마 이해가 되시면 좋겠네요.ㅎ
이 댓글을 보시고도 불만이 존재하신다면 다음부터는 사이버강의는 신청 안하시는게 맞으실 것 같아요.....ㅎ
1
0
기발한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부용
16일에쳐두되는거아닌가요?
0
0
거대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솜나물
금욜에 수업있던 사람이 있겠죠. 그날도 셤기간입니닷
0
0
기발한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부용
그럼 차라리 오후에 치면 안되나요? 저도 사이버강의 들었는데 시험은 시험주금요일에 잘만쳤는데..
0
0
거대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솜나물
;;왜 저한테 그러세요...
전 담당교수가 아닙니다...
답답하시면 직접 전화통화해보시는게 좋지 않을까요????ㅎ 아니면 주관 학과에 연락을 해보시거나요.
전 담당교수가 아닙니다...
답답하시면 직접 전화통화해보시는게 좋지 않을까요????ㅎ 아니면 주관 학과에 연락을 해보시거나요.
0
0
기발한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부용
아뇨..사이버강의도 시험주에 치는 게 당연한건데 아니라고 하시니까.. 기분나쁘셨음 죄송합니다
0
0
거대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부용
이 수업 자체가 정규 시간표 금요일 오후시간에 잡혀잇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럼 교수님께 연락해보시면 되겠네요.ㅎ
0
0
기발한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