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무한리필 니지 가보신분??
글쓴이
- 2016.12.07. 18:28
- 1693
맛 괜찮나요?? 그리고 점심이랑 저녁타임 메뉴 좀 다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뇨 진짜 스시 무한리필집이구나 싶어요 ㅋㅋ 그가격에 스시 무한리필이면 큰 바램은 안하는게 좋아연
0
0
우수한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뉴도 같아여
0
0
우수한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아시는 분이 사주셔서 얻어먹었는데 꽤괜찮앗어요! 근데 자기 돈 내면 약간 아까울정도? 가격만조금더내리면젛을텐뎅..ㅎㅎ
0
0
바쁜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굴단이 말합니다.
"나쁘지 않군~"
"나쁘지 않군~"
0
0
행복한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좀 별로... 종류는 비교적 다양했던것 같은데...롤이 좀 더 많은것 같구요ㅋㅋㅋ시간적 여유되시면 거의 비슷한 가격에 서면 엔씨에 수사를 추천합니당
0
0
날렵한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ㅆㅎㅌㅊ
0
0
화사한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동선수 급으로 드시는거 아니면
그 돈으로 맛있는 식사를 다른 곳에서 즐기시길..
그 돈으로 맛있는 식사를 다른 곳에서 즐기시길..
0
0
멍청한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한번 갔었는데 머리속에 별로라고 남아있는
0
0
해박한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시 무한리필이라는것만 빼면 그닥이요
맛없고 못먹을 정도까진 아니지만 디너로 가면 뭔가 돈아까운 느낌? 런치로는 한번쯤 가볼만 하다고 생각됩니다
맛없고 못먹을 정도까진 아니지만 디너로 가면 뭔가 돈아까운 느낌? 런치로는 한번쯤 가볼만 하다고 생각됩니다
0
0
끔찍한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괜찮던데ㅎㅎ런치로는 갈만해요
0
0
처절한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롤 좋아해서 좋던데ㅎㅎ 배부르게 롤 종류별로 먹을 수 있어서 저는 만족했어요
0
0
서운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