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학기 기숙사 지원하실분
글쓴이
- 2016.12.10. 18:31
- 1055
만약에 떨어지면 자취방 어떻게하실건가요??
발표나고 구해도 늦지않을까요 ??
자유관때문에 걱정많이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만약에 떨어지면 자취방 어떻게하실건가요??
발표나고 구해도 늦지않을까요 ??
자유관때문에 걱정많이되네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신 거리가 멀거나 방에 하자가 있을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