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ular frequency 와 frequency
글쓴이
- 2016.12.10. 23:19
- 606
전기에서 각주파수와 주파수는 같은뜻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각주는 2파이 곱하기 주파수에요~
0
0
한가한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달라욥
그냥 주파수는 개념적으로 주기를 1이라고 생각하는 반면
각주파수는 2x파이xf(frequency)이기 때문에 주기가 2파이에프가 되는거죠.
그냥 주파수는 개념적으로 주기를 1이라고 생각하는 반면
각주파수는 2x파이xf(frequency)이기 때문에 주기가 2파이에프가 되는거죠.
0
0
처참한 수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감사드립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리엑턴스에 2pie의 존재를.생각해보세영
0
0
활동적인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