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 글쓴이 2016.12.11. 13:20 381 2 학력사항 어떻게 쓰는건가요? ㅜㅜ 초등부터쓰나요? 대학은 2월졸업인데 학력에 뭐라써야하나요ㅜ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활달한 일본목련 16.12.11. 15:01 고등학교 졸업 대학교 졸업예정 0 0 활달한 일본목련 댓글 내용 복사 고등학교 졸업 대학교 졸업예정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활달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6.12.11. 22:11 활달한 일본목련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