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 저만 이런건가요 살수가 없어요
글쓴이
- 2016.12.12. 22:40
- 1847
중도 왜 이렇게 공기가 탁한것 같죠
요즘은 도자위 분들 환기방송도 안해주시구..
저만 이런건가요!!
요즘은 도자위 분들 환기방송도 안해주시구..
저만 이런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놋열 숨이 턱턱 막혀요 ㅜㅜ
0
0
유쾌한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켁켁.. 살려줘요
0
0
보통의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닥나무
부대생도 사람이야 사람!! 도자위야 학우들이 못 산다!! 제발 자위야아ㅏ악!!!
0
0
보통의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그래요ㅠ
그래서 창문바로옆자리만 앉아요
그래서 창문바로옆자리만 앉아요
0
0
외로운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