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근로 해보신 분들!!
글쓴이
- 2016.12.15. 17:20
- 862
이번에 집중근로를 신청하게되서 여쭤볼 것이 있는데요~ 제가 신청한 근무지가 대개 9시~6시이고 한달 반정도로 근무하길 바란다고 공고에 나와있더라구요! 저희 학교는 160시간까지 제한된 걸로 알고있는데 그럼 해보신분들 대부분 그냥 160시간 이상씩 하신건가요 ?? 제가 임의로 계산해보니 300시간 가까이 돼서요ㅜㅜ아니면 나중에 직접 근로지가서 조정하는 것인지 궁금해서 여쭤보고자 글을 올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한달 160시간 제한 아닌가요?
0
0
초라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두릅나무
아 그렇군용!! 답변 감사드립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 달 160시간으로 알고있어요 그리고 보통 점심시간 한 시간은 뺍니다
0
0
생생한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홍가시나무
아 그럼 국가근로가 한 달에 48시간인 것처럼 이것도 전체 기간이 아니라 한 달에 160시간 제한인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 기억으론 그래요. 가계곤란자나 특별한 사정이 있으면 160시간보다 더 할 수 있다고 들었어요
0
0
생생한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홍가시나무
아 그렇군요!! 자세한 댓글 고맙습니다ㅎㅎㅎ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 동계근로부터 바꼇어여 한달 160시간 제한아니고 주 40시간만 안넘으면되요 즉 4주반이 한달이면 160간 넘겠됴??
그리고 한 학기기준 450시간 내에서 하면됨 만약에 학기중에 교내근로 안했다면 8주간 최대 320시간 할 수있는 걸루바꺗어뇽
저도 근로 3년짼데 모를때는 학생과 담당자 누나한테 연락하면 친절히 잘알려주심
그리고 한 학기기준 450시간 내에서 하면됨 만약에 학기중에 교내근로 안했다면 8주간 최대 320시간 할 수있는 걸루바꺗어뇽
저도 근로 3년짼데 모를때는 학생과 담당자 누나한테 연락하면 친절히 잘알려주심
0
0
천재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게발선인장
헐 주간 40으로 바뀌었다니 넘나 기쁘네요ㅠㅜㅜㅜ 자세한 답변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연말잘보내세요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게발선인장
학점이 얼마나 되시는지 여쭤봐도될까요
0
0
초라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