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앞 퐁크러쉬!
글쓴이
- 2016.12.18. 20:07
- 1458
저번에 메가 박스에 영화보러갔는데 초코쉐이크 같은거 위에 조리퐁 토핑되어있는 음료를 드시는분이 계시더라구요ㅠㅠㅠ 영화 집중도못하고 그것만 보고있었는데 어디서 사셨는지 못물어봐서ㅜㅜ 마이피누에라도 올려요! 학교 근처나 특히 영화관 근처에 퐁크러쉬? 파는곳 아시는분계신가요ㅠㅠㅠ 현기증날 정도예요ㅠㅠ 아! 테이크아웃되는지도 혹시 아신다면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카페 묘하다에 퐁쉐이크라고 팔아요 그런데학교랑 그리가깝진않아요
0
0
의젓한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대마
아그렇군요ㅠㅠㅠ 한번가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영화관에서 그렇게 잘보이나욬ㅋㅋㅋ
0
0
똑똑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현호색
ㅋㅋㅋㅋ시작전에 들고들어오시는거보고 바로 시선강탈 당했네요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