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 미용실 통합하면 안되나요..?
글쓴이
- 2016.12.18. 20:40
- 1959
엠이헤어랑 욱이헤어랑 둘 다 합치면 강력한 머리동맹이 탄생하지 않을까요?
마치 반지의 제왕에 두개의 탑이 동맹을 맺듯이요 ㅎㅎ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네여
이름은 두 가게의 이름을 따서 욱이엠이헤어로 하는거에영 ㅎㅎ
마치 반지의 제왕에 두개의 탑이 동맹을 맺듯이요 ㅎㅎ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네여
이름은 두 가게의 이름을 따서 욱이엠이헤어로 하는거에영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와 재밌다~~
0
0
창백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합 미용실 결사반대!!
0
0
자상한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름은 대부산 스까대 북문 스까헤어~
0
0
억쎈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엠이헤어래 ㅋㅋㅋ
0
0
섹시한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