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2016.12.28. 04:53 569 2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야릇한 백화등 16.12.28. 07:20 거기 큐앤에이에 물어보면 답도 빠르고 확실한 답변 얻을텐데 0 0 야릇한 백화등 댓글 내용 복사 거기 큐앤에이에 물어보면 답도 빠르고 확실한 답변 얻을텐데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야릇한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화사한 매화나무 16.12.28. 09:15 1.경험이 없는데 어떻게 씁니까? 2.상식적으로 학점을 쓰라고 하면 당연히 평점이죠. 0 0 화사한 매화나무 댓글 내용 복사 1.경험이 없는데 어떻게 씁니까? 2.상식적으로 학점을 쓰라고 하면 당연히 평점이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화사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