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어 4시 반 김ㄱㅈ교수님!
글쓴이
- 2016.12.28. 10:15
- 608
혹시 수업 들어보신 분들 성적 원래 좀 늦게 나오는 편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언제 나오는 걸까요...저도 이 교수님 성적 기다리고 있는데...
0
0
피로한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프랑스어만 나오면 되는더...ㅜ 이 교수님은 왠지 좀 늦게 올려주실꺼 같은 느낌이 드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기다리고 있어요 이것만 나오면 다나오는뎅ㅠㅠ
0
0
방구쟁이 골담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도 맨날 늦게오시더니..ㅠ 성적마저..
0
0
무례한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늦게 오시고..늦게 마치시고.. 성적도 늦게 주시네요...
1
0
냉정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이거 계속 기다리고있어요ㅜㅜㅜㅡ
0
0
유치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