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링 교육봉사
글쓴이
- 2016.12.28. 12:49
- 930
제가 이것저것 뒤적거리다가 멘붕이 와서 여기 질문할게용 ㅠㅠ
이번 학기에 멘토링을 하고있는데, 이거 하면 자동으로 교육봉사 학점이 주어지나요? ㅠㅠㅠ(교직이수중입니다)
아니면 교육봉사 과목을 따로 신청했어야 하나요? ㅠㅠㅠ
아 ㅠㅠ 멘붕이 옵니다. ㅠ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학기까지 받을수있는걸로압니다 학점비워두셔야 되구요
0
0
센스있는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오죽
교육봉사활동 과목을 신청했어야 하나요? ㅠㅠ
저는 멘토링 하면 학교에서 자동으로 신청해주는 줄 알고 신경 안쓰고 있었거든요 .. ㅠ
저는 멘토링 하면 학교에서 자동으로 신청해주는 줄 알고 신경 안쓰고 있었거든요 ..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동이요
0
0
괴로운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다닥냉이
아 자동으로 해주나요? ㅠㅠ 다행이다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서하는 멘토링인가요? 그리고 총 몇시간하세요?
0
0
참혹한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