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댄스 금욜반 성적잘받았나요?
글쓴이
- 2016.12.28. 16:57
- 752
라인댄스금욜수업 정말 성적짜게주시네요
마지막날 성적 꽉채워주신다해놓고 두분이서 하는거라 절대평가로 학점매기셨네요 ..
94점이라 a 받았는데 다른분들도 절대평가로 받으신거맞나요? 만약 절대평가라면 학점 짜게나올텐데 다른분들은 어떠신가요?
진짜너무짠거같네요 전공도 이런식으론 안주는데
마지막날 성적 꽉채워주신다해놓고 두분이서 하는거라 절대평가로 학점매기셨네요 ..
94점이라 a 받았는데 다른분들도 절대평가로 받으신거맞나요? 만약 절대평가라면 학점 짜게나올텐데 다른분들은 어떠신가요?
진짜너무짠거같네요 전공도 이런식으론 안주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저두 꽉채워주신다길래 플러스 다채워주시는지 알았는데 아니네요..
0
0
우아한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작살나무
네 ㅜ 학점뭐받으셨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쉬운과목이니까 그렇지않을까요? 성적을 꽁으로 주는것도 아니고...
0
0
사랑스러운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갯메꽃
저는 수업을 열심히들었기때문에 성적에 만족을 못하겠어요 꽁으로 받을려는생각이아니라 결석지각한적없고 레포트도 3장 제시간에 내고 시험도 잘쳤습니다 시험못칠게 없어서 ..절대평가할생각이였다면 첨부터 점수를 깎지않았을거같은데 상대평가할생각으로 점수 적당히줬다가 절대평가로 계산하니 피봤다는생각이 강하네요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94점 인거는 어떻게 아셨나요..??
0
0
우아한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작살나무
교수님께 물어봐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