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 시험 암기량이 얼마나 되나요?
글쓴이
- 2016.12.28. 16:58
- 784
설렁설렁 준비해서 받은 토익 800점이 제 어학점수의 전부입니다.
한 달 이상 시간을 들여서 900까지 높이기 보다는
단기간에 스피킹 점수를 만드는게 더 나을거라는 조언을 듣고
언어교육원 수업을 들어보려 합니다.
사실 얼마전에 외국인과 대화를 나눠보고 일상회화 능력을 키워야 겠다는 생각에 오픽을 준비하려 했었습니다.
하지만, 검색을 해보니 저같이 입막힌 사람들은 토스를 추천하더라구요.
수강신청하기 전에 궁금증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 오픽은 토스와 비교했을 때 고득점을 하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나요?
- 토스는 암기가 많이 필요하다고 들었습니다. 그 양이 어느정도인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토스는 템플릿 암기하면 고득점 나오죠 학원 같은 데 가서 상담해보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0
0
답답한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국에서의 시험이나 면접등 다양한 것은 일종의 얼마나 잘 속이냐입니다. 토익 스피킹 이나 오픽 역시 한국에서는 학원을 다니시면 원래 시험의 취지와는 다르게..... 대본을 외워서 매기는 사람에게 주어진 짧은 시험시간동안 내가 영어를 잘한다고 생각하도록 잘 속이는 비법을 배울 것입니다. ㅎㅎ 결론적으로말하면 둘다 비슷비슷합니다 ㅜㅜ.. 말이 두서없이 이상하네요 ㅠㅠ
0
0
무례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시닥나무
결국 오픽도 외우는거면, 좀 더 캐쥬얼한 표현 외우는게 실생활에 쓸모가 있겠죠?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