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인센티브 글쓴이 2016.12.29. 14:30 1749 1 2학기 등록금 납부할때 1,2 유형 다 받았으면 이번에는 못받는 건가요? 등록금만큼 받지는 못했어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의연한 리아트리스 16.12.29. 14:56 등록금전액받은거아니면 받을수잇어요 0 0 의연한 리아트리스 댓글 내용 복사 등록금전액받은거아니면 받을수잇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의연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