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학년이 되면
글쓴이
- 2016.12.31. 01:13
- 1211
성적 잘받기가 더 힘들어지나요?
다들 열심히 해서 정말 힘든가요?
2학년 마쳤는데 뭔가 점점 버겁다는 느낌이 드네요.. 노력은 더 했는데 학점도 좀 떨어져서..
다들 열심히 해서 정말 힘든가요?
2학년 마쳤는데 뭔가 점점 버겁다는 느낌이 드네요.. 노력은 더 했는데 학점도 좀 떨어져서..
권한이 없습니다.
제 경험상 그렇더라고요ㅠㅠ..
0
0
행복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개인마다 다르죠 저는 경영으로 부전까지했는데 3학년동안 계속 4점 넘게 받고있고 저번학기에 4.5찍으며 상승세의 정점 찍었어요
ㄴ
ㄴ
0
0
똥마려운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남천
어느과에서 경영복전함?
하르종일 공부??ㄷㄷ
하르종일 공부??ㄷㄷ
0
0
눈부신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독말풀
사학과요 아직 부전이에요
이번에복전넣을려고요
이번에복전넣을려고요
0
0
똥마려운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같은데 학년올라갈수록 시간강사가아니라 교수들이 많아서 자기멋대로 하는게 심해서 성적이 좀 짠듯요
0
0
도도한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하기나름..
0
0
엄격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