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복전
글쓴이
- 2017.01.04. 10:38
- 1389
현재 자연대 학생인데요 경영학과 복전하는거 어때요 ㅠㅠ 주변에 경영학과 복전하는 사람이 없어서 궁금합니다 많이 힘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복전이면 좀 힘들수도
0
0
섹시한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말똥비름
어떤의미에서 힘든가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왤케들 경영복전에 목매시지....
전공자지만 그닥 메리트가 있어보이진 않는뎅
전공자지만 그닥 메리트가 있어보이진 않는뎅
0
0
초연한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갈대
그래서 주변에 없는건가 ㅠㅠㅠ흑흑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수업들으면서 알게된 복전하는 형 있는데
딴건 그냥 그렇다치더러도 이수학점이랑 수강경쟁 때문에 후회한다고 했심.
딴건 그냥 그렇다치더러도 이수학점이랑 수강경쟁 때문에 후회한다고 했심.
0
0
초연한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갈대
경영 복전 접어야겠군.... 댓글감사합니다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듬 타학과보다 최대 20학점 정도 더들어야
그만한 메리트가 있을지.. 경제 무역이 나을듯 ..
그만한 메리트가 있을지.. 경제 무역이 나을듯 ..
0
0
부자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괭이밥
경영 비추인가여...쥬륵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하시는 진로에 맞게 경제를 하든 무역을하든 경영을 하든 본인 선택입니다만 타과에 비해 이수학점이 많은 것은 사실입니다 최소이수학점이 67학점인가 그렇고 한학기에서 1년 이상 학교 더 다니실 생각 하셔야되요 저는 어차피 학교 다니는거 여러 학문 배우는거 좋으니까 복수전공 자체를 메리트라 생각하고 복전중입니다 근데 수강정정 겁나 힘들고 성적받기도 쉽지 않네요ㅎㅎㅎ
0
0
머리좋은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노랑코스모스
네 ㅠㅠ주변에서도 그렇게 고생하는거에비하면 메리트가 별로 안크다고.. 차라리 교직이수를 해보라는 말을 들어서 또 고민중입니다 ㅎ휴ㅠ 댓글 너무 감사드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오타났어 ㅠㅠ 감사드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경영복전으로 졸업한 사람인데요
학점얻는데는 문제없었는데 수강신청이 너무 힘들었어요ㅠ경쟁이 너무 치열해서ㅠ
지나서보니 경제복전하는게 좋았겠다싶어요
취업준비나 시험준비를 할 때 경제가 오히려 도움이 될것같더라구요
학점얻는데는 문제없었는데 수강신청이 너무 힘들었어요ㅠ경쟁이 너무 치열해서ㅠ
지나서보니 경제복전하는게 좋았겠다싶어요
취업준비나 시험준비를 할 때 경제가 오히려 도움이 될것같더라구요
0
0
처참한 물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물매화
제가 경제가 많이 힘들까봐 또 경영이 좀 재밌어보여서 복전을 생각했는데 경영복전은 생각보다 주변에서 말리는 사람이 많네요 ㅠㅠ너무너무 고민됩니다 경제도 고려해볼게요 댓글 너무 감사드려요! ㅠㅠ 경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