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냐 학점이냐..
글쓴이
- 2017.01.05. 00:59
- 1175
방학때 해외여행가려고 학기 중에 평일 알바 병행했더니 역시..ㅠ 등수 팍팍 떨어졌네요
알바때문에 공부 못한거도 있지만 알바를 해야 여행을 갈 수 있으니까 ㅠㅠ
주말알바는 큰 벌이가 안되서 어쩔 수 없이 평일알바했어요..근로도 못하는 상황이구
역시 둘 다 챙기기엔 무리일까요
여행도 대학생때 많이 다녀봐야할 거 같긴한데
학점도 중요하구..고민이네요
알바때문에 공부 못한거도 있지만 알바를 해야 여행을 갈 수 있으니까 ㅠㅠ
주말알바는 큰 벌이가 안되서 어쩔 수 없이 평일알바했어요..근로도 못하는 상황이구
역시 둘 다 챙기기엔 무리일까요
여행도 대학생때 많이 다녀봐야할 거 같긴한데
학점도 중요하구..고민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차라리 휴학을 하세요~한학기 바짝 벌어서 가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0
0
청결한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산수유나무
22
0
0
예쁜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학하고 바짝벌어서 가는친구들 많던데 사싱 휴학하긴싫으면서 학점도 잘받고 돈도벌며 여행가기에는 힘든점이 많으니 다들 그렇게 하나봐요 ㅠ
0
0
고고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이번에 여행가려고 학기중에 알바2개하면서 공부하고 4.4나왔어요! 팁?은 아니지만.. 알바때매 바쁘니까 시험비중이 크거나 공부할 양이 많은 수업은 다 빼고 틈틈히 과제만 내는 강의로 수강신청했었어요.
그럼 평소에 너무 힘든거아냐 싶으실수도 있는데.. 시험기간이든 평소든 비슷한 강도?로 힘들어서.. 오히려 시험기간에 스트레스받는거 보다 무난하게 넘어갔던거같아요! 다음 학기는 이런 식으로 한번 짜보시는것도 제 경험 상 나쁘지않을것같아요ㅎㅎ
그럼 평소에 너무 힘든거아냐 싶으실수도 있는데.. 시험기간이든 평소든 비슷한 강도?로 힘들어서.. 오히려 시험기간에 스트레스받는거 보다 무난하게 넘어갔던거같아요! 다음 학기는 이런 식으로 한번 짜보시는것도 제 경험 상 나쁘지않을것같아요ㅎㅎ
0
0
정중한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바를 많이 한다고 해서 학점이 떨어지는건 아닙니다. 그만큼 공부하는 절대량을 늘리면 되요! 저도 이번학기 대외활동이랑 같이하면서도 4.3 넘겼어요
0
0
저렴한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