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클래스 면접 해보신분들
글쓴이
- 2017.01.15. 20:47
- 1346
시범강의 갈아엎으면 탈락 백퍼인가요 .. ㅋㅋㅋ
개인질문 받을때 학점이 엄청 좋네요 이런식으로 좋은 말은 듣긴 했는데... ㅠ.ㅠ
개인질문 받을때 학점이 엄청 좋네요 이런식으로 좋은 말은 듣긴 했는데...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ㅇㅇ
0
0
적절한 오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래도 자기 혼자 똑똑한거랑 남을 가르친다는건 다른 개념이니까요... 그래도 주중면접 이시면 부산대 메리트 있고 추후에 시간표안맞아서 포기하시는 분도 많으니까 희망은 놓지마세요!
0
0
느린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기린초
일단 합격했다가 나중에 시간표 보고 안되면 포기할수 있는건가요?
0
0
치밀한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생강나무
그럼요ㅎㅎ 지금은 모르겠지만 수업이 월목 화금 이런식이라 저희학교 시간표랑 맞추기 너무 힘들었던거같아요
0
0
느린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 좋은 분위기에서도 떨어질 수 있구요!
저 같은 경우 추합전화가 3-4번 정도 왔으니 걱정안하셔도 될거에요~
저 같은 경우 추합전화가 3-4번 정도 왔으니 걱정안하셔도 될거에요~
0
0
다친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떨어져도 추합 엄청 들어와여
0
0
수줍은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