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질문있습니다
글쓴이
- 2017.01.15. 20:47
- 623
제가 1학기하고 휴학할 예정인데,
1학기때 학생예비군을 할 경우 그해 예비군 인정이 될까요?
또는 다음년 복학후 2학기때 학생예비군 할 예정일 경우 동원을 안가도 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두번째질문은 모르겠는데 첫번째는ㅇ.ㅇ
0
0
저렴한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개비름
두번째는.
2017년 1학기 학생예비군 후 2학기 휴학
2018년 1년 후 2학기 복학한 후 학생예비군
2017년 1학기 학생예비군 후 2학기 휴학
2018년 1년 후 2학기 복학한 후 학생예비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가도될걸요 한 학기만 들어도 학생예비군이라던데
0
0
교활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학기만 이수하실때 학생예비군훈련 8시간만 받으시면 그 해 예비군훈련은 종결입니다. -지나가는 상근출신 예비역-
0
0
슬픈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