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과 여러분께 질문
글쓴이
- 2017.01.19. 01:07
- 1054
공대생인데, 수학과에서 열리는 선형대수학을 청강하려고 합니다.
ㅎㅊ 교수님이시던데,
혹시 다른과에서 청강하시는 것 본적 있으신가요?
또한 수학과에서 배우는 선형대수학은 접근법이 공대생이랑 배우는 것이랑 다른가요?
어떤식으로 조금 구체적으로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많이 달라요... 공대는 문제 풀이를 위주로 하지만 수학과는 정리를 증명하고 문제 풀이 비중이 매우 작습니다 대부분이 증명이에요ㅎ
0
0
밝은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자귀풀
청강 교수님이 허락해주실까요? 2학년 전공기초면 사람들 많이 들을것같아서요..그리고 혹시 수업스타일?교수님 스타일 좀 알 수 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명 더 있다고 별 관심도 없을 것 같습니다..
0
0
청렴한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형대수학 말고 다른강의 들엇엇는데
교수님 스타일로는 잘가르치시고 지루하지않은 수업!
이 정도가 되겟네요
그리고 엄청 유하세요ㅎㅎㅎㅎ
교수님 스타일로는 잘가르치시고 지루하지않은 수업!
이 정도가 되겟네요
그리고 엄청 유하세요ㅎㅎㅎㅎ
0
0
눈부신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공대생이랑 완전 다르구요 혹시나 수학에 흥미를 가질 수도 있죠 처음 배울때는 진짜 이런걸 왜 증명하나 싶은걸 증명합니다
예를 들어 0은 유일하다
그리고 그 교수님이면 청강 흔쾌히 허락해주실 것 같네요
예를 들어 0은 유일하다
그리고 그 교수님이면 청강 흔쾌히 허락해주실 것 같네요
0
0
부지런한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ㅊ교수님 겁나좋으셔서 허락하주실거같아여ㅋㅋㅋㅋㅋ
0
0
꾸준한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유자나무
그 정도인가요? 일반선택으로 듣기에는 많이 불리하겠죠? 족보를 탄다거나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 들을껀가요? 저는 전과하고싶어서 듣는다햇는데돛안열어준다던데요..ㅠㅠ
0
0
꾸준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큰앵초
들으실거예요?전 청강이라도 할까 생각중이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전 전과때문에 신청하고싶은지 어떻게해야할지 몰라서 고민중이에요ㅠㅠ
0
0
꾸준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