긱사 제출용 결핵 xray 어디서 찍나요?
글쓴이
- 2017.01.19. 16:36
- 1052
교내는 안된다고하는데 엔씨보건소 가면 안되나요? 그럼 보건소 그 구서방향에 있는 거기까지 가야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다녀오시죠
0
0
촉박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전놀이터 부근에 하나 있던데요
기숙사 측에서 그 병원 가라는거 보니까 일종의 계약이 있는듯
기숙사 측에서 그 병원 가라는거 보니까 일종의 계약이 있는듯
0
0
치밀한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수국
그 병원 이름이 뭔가요? ㅠㅠ 보건소인가요 흉부외과인가요
0
0
특별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채송화
찾아보니까 이석희내과네요
0
0
치밀한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숙사 전화해서 물어보세용 학교근처에 당일 발급해주는 곳 알려주시던데 ㅋㅋ
0
0
억쎈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러분 방금 제가 이석희 내과라고 윗분이 말씀하신 곳 들렀는데 기숙사용 사진 15000이라하네요.. 금정구보건소는 기숙사용 xray 6천원입니다. 다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윗분 정보 감사드립니다!
0
0
특별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