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미분방정식
글쓴이
- 2017.01.19. 19:38
- 669
1학년때 공학미적분학이 있고
2학년때 공학미분방정식이 있습니다.
공학미적분학을 듣지 못하고 공학미분방정식을 들어야하는 상황인데
바로 공학미분방정식 들어도 괜찮을까요? 아님 듣지 말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공학미적분학1이 공미방 선수과목아닌가요?? 기억이 잘안나지만 공학미적분학이랑 공학미분방정식은 크게 관련 없는 걸로 기억합니다 ^^
0
0
정중한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해당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학미분방정식은 고등학교 수준 미적분만 알아도 문제될것이 없습니다.
윗 분 말씀처럼 공학인증 선후수에만 안걸린다면 들으셔도 되겠네요.
윗 분 말씀처럼 공학인증 선후수에만 안걸린다면 들으셔도 되겠네요.
0
0
근육질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박주가리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미방엔 미적이 거의안나온답니다 하하
0
0
배고픈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