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s랑 삼성GSAT 문자 온거요
글쓴이
- 2017.01.20. 02:30
- 1279
마이피누 글 찾아보니 4학년때 하라고 하던데 왜그런건가요?
3학년 때 하는 거 보다 4학년때 하는 게 좋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이피누 글 찾아보니 4학년때 하라고 하던데 왜그런건가요?
3학년 때 하는 거 보다 4학년때 하는 게 좋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기업 인적성은 4학년때 서류 붙고 준비해도 충분해요
그리고 ncs는 전공부분 빼고는 4학년때 준비해도 충분해요
물론 전공은 미리하면 좋겠지만요(기사 준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