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멘토링
글쓴이
- 2017.01.20. 16:16
- 1293
혹시 기장멘토링 해보신 분들 중에 부산대에서 걸리는 시간이랑 요일(주말가능한지)어떻게
되셨나용?
권한이 없습니다.
배정받는 학교에 따라 달라여 ㅋㅋㅋ 배정순서가 성적순이지만 ㅜㅜ 요일도 그 초등학교마다 원하는게 다른데 ㅜㅜ 저도 주말에 하고싶엇는데 보통 담당선생님들이 싫어하시죠 ㅜㅜ 방과후가 아니고 주말에는 관리가 안되니까! 근데 한달에 한번정도? 보충개념으로는 가능했어요!
0
0
늠름한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개곽향
기장은 초등인가용?
그럼 죄송한데요 학기중이나 셤기간에 널널히 하고 방학때 바짝 보충도되죠?
그럼 죄송한데요 학기중이나 셤기간에 널널히 하고 방학때 바짝 보충도되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저는 초등했어요!
시험기간이나 특별한 사정이 아니면 보통 초등학교에서 원하는 시간에 항상 가셔서 수업하셔야 되요!
방학때도 담당 선생님이 출근을 안하시고 ㅜㅜ 초딩들도 잘 안나오려구 해서 힘드실거에요!
시험기간이나 특별한 사정이 아니면 보통 초등학교에서 원하는 시간에 항상 가셔서 수업하셔야 되요!
방학때도 담당 선생님이 출근을 안하시고 ㅜㅜ 초딩들도 잘 안나오려구 해서 힘드실거에요!
0
0
늠름한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