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선질문요
글쓴이
- 2017.01.20. 21:03
- 830
일선 13학점을 채워나가려는데 잘몰라서 질문합니다 제2외국어로 다 채우려는데 현실적으로 가능할까요? 일어와 중어는 어학자격증이 있어서 그냥 듣는다는 마음으로 들을까 생각중인데.... 다른 좋은 방법이 있나요?
취업전략과에 있는 직업능력개발과정은 어떻게 듣는건가요? 복학하려는데 참 힘드네요 도움을청합니다
취업전략과에 있는 직업능력개발과정은 어떻게 듣는건가요? 복학하려는데 참 힘드네요 도움을청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뛰어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프랑스어 기초스페인어 실용스페인어
저는 이거 전부 다 에이플인데
하나도 몰라도 할만 하던걸요ㅋㅋㅋㅋㅋ
저는 이거 전부 다 에이플인데
하나도 몰라도 할만 하던걸요ㅋㅋㅋㅋㅋ
0
0
세련된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한문 1, 2 ,기초스페인어 ,일본어 듣고 일선으로 넘겼어요 일어는 b+ 나머진 a+받았어요
0
0
유쾌한 담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능은 한데..
특정 외국어에 능숙하셔서 공짜로 하나 먹고 가시지 않은이상 힘들지않을까 시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