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성적 다 떴네요
글쓴이
- 2017.01.21. 02:05
- 1597
2과목 전부 a+네요
군대에서 배운대로 확실히 학기초부터 각잡고 그 상태 그대로 기말까지 유지하면 결말이 좋네요
오늘도 행복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그대로 각잡고 원하는 학기성적 학년성적 취업까지 달려봅시다~
0
0
멍청한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IA ~ ~ ㅊㅊ
0
0
재수없는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하나 들었는데 에이쁠 받았어용 ㅎㅎㅎ 두개나 들었는데 에이쁠은 축하축하!합니다!!!
0
0
특별한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