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학전공으로 전과 성공하신분들ㅠㅠㅠ 도와주세욤
글쓴이
- 2017.01.25. 16:14
- 1029
학점이랑 전기과 수업 몇개들었는지 전기과 학점몇점인지 알려주실수 있나욤??? ㅠ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1학기때했구요 학점4에수렴하고 4과목들었습니다
0
0
나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인삼
전체평점4이신가요? 전기과전공평점도 4정도 되나욤??
전기과로 전과하신분들 많나요? 홈페이지에 공지안해주네요 ㅠ
전기과로 전과하신분들 많나요? 홈페이지에 공지안해주네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점 4.4 전기과과목 3개
0
0
진실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감나무
일학년 과목을 들으셨나요 이학년 과목을 들으셨나요?? ㅠㅠ다 삼학점 짜리루요..?ㅠㅠ
0
0
정겨운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감나무
와 ㅅ..... 리스펙 너무 빡시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체 4고 전기과 과목도 4였구요 전부 2학년과목이였습니다 저때는 4명들어왔나 인원이적었습니다.
원래 전과결과는 공지안해주더라구여. 수업많이듣고 성적잘받는수밖에없습니다 최소4과목은들으세요
원래 전과결과는 공지안해주더라구여. 수업많이듣고 성적잘받는수밖에없습니다 최소4과목은들으세요
0
0
나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기때 그나마 많이전과되니 1학기때 할수있도록 잘 짜시구요~
0
0
나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개 A+
0
0
나약한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