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1000제 2 난이도 글쓴이 2017.01.29. 21:18 6187 1 실제토익이랑 비슷하다고하는데 진짜그런가요? 저는 이게 훨씬어려운거같은데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싸늘한 맨드라미 17.01.29. 21:19 실제토익이 훨씬쉬워요~~ 0 0 싸늘한 맨드라미 댓글 내용 복사 실제토익이 훨씬쉬워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싸늘한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