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졸업인데 무선인터넷 신청에 대해 질문있어요
글쓴이
- 2017.01.30. 14:26
- 435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아직 졸업생이 아니라 자세한 사항을 못 보게 막아놨더라구요ㅜㅜ
도서관 이용은 효원회원 가입비 5만원 있는걸로 아는데 무선인터넷 이용에도 별도의 비용이 필요한지 궁금해요
도서관 이용은 효원회원 가입비 5만원 있는걸로 아는데 무선인터넷 이용에도 별도의 비용이 필요한지 궁금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