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기중 영어회화 실력
글쓴이
- 2017.02.01. 21:02
- 818
교환학생을 한학기 다녀온 이후 영어회화 실력을 더 늘이고 싶습니다.
아무래도 학기중이라서 제한이 될 것 같은데, 꾸준히 뭐라도 하고 싶은데,
영어회화 스터디, 혼자 미드보기, 전화영어
등등 어떤 것이 가장 효율적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스터디도 좋고 오픽학원다녀봐여
0
0
세련된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영어회화 뿐만 아니라 영어에 대한 감을 잃지 않으려고 지속해서 원어수업을 들었어요. 버디활동도 좋은데 그건 이번학기 모집이 끝나버렸고 교환학생 다녀오신 거면 효원INSA 프로그램에 서포터즈로 참여해보세요. 매주 다른 주제로 함께 토의/토론을 영어로 진행해야 해서 영어회화 연습에 좋았던 것 같아요! 외국인 친구도 늘 함께하니까 정확한 표현이나 발음을 배울수도 있고요.
0
0
느린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가시오갈피
그 프로그램은은 어디서 확인할수 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해도 한다면 조망간 대외교류본부 홈페이지에 공지가 뜰꺼에요!
0
0
느린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