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국가장학금 전액지원을 받는 학생입니다. 휴학질문..
글쓴이
- 2017.02.02. 15:04
- 1042
휴학을 하려고 하는데, 이번에 국가장학금 전액지원을 받게 되었습니다.
어떡해야 하나요? 등록 후 휴학 신청해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보통의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가 내가 낸 세금 꿀꺽한 놈이구나?.
3
2
쌀쌀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미국나팔꽃
ㅇㅇ 맞음 덕분에 공짜로 잘 다니고 있단다 까르르르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등록후 휴학신청하시면 됩니다
1
0
다부진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돈나무
고맙습니다 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단 학교행정상으론 장학금으로 등록후 휴학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