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심화전공 글쓴이 2017.02.02. 15:05 526 1 제가 에너지시스템전공으로 가는데 다른 심화전공 4학년과목 들어도 학점인정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깜찍한 돌나물 17.02.02. 15:26 네 1 0 깜찍한 돌나물 댓글 내용 복사 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깜찍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