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2학기 후 휴학 가능한가요? 글쓴이 2017.02.03. 22:00 1303 2 4학년 2학기 하고 학점이 남아있을 시에 휴학이 가능한가요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괴로운 싸리 17.02.03. 22:11 제가 문의해봣는데 되는거로 알아요 사실상 5학년을 해야하는데 그전에 휴학 가능한거죠 0 0 괴로운 싸리 댓글 내용 복사 제가 문의해봣는데 되는거로 알아요 사실상 5학년을 해야하는데 그전에 휴학 가능한거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괴로운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멍한 새팥 17.02.04. 00:37 학생과, 과사에 물어봤더니 학점 남기면 휴학가능하다고 합니다 0 0 멍한 새팥 댓글 내용 복사 학생과, 과사에 물어봤더니 학점 남기면 휴학가능하다고 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멍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