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3학년 전선
글쓴이
- 2017.02.03. 23:58
- 758
기계과 3학년인데요 기계진동 꼭 들어야 하나요 다른거 들어야 할게있어서 시간표 짜다보니 기계진동을 뺄수 있으면 빼려구요
응용유체랑 내연기관만 듣고 후에 다른 전공선택으로 학점만 채우면 안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교활한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이고들빼기
그럴까 생각중입니다 왜요???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동 듣는게 좋습니다!
0
0
신선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혹시 이번에 설계과목에서 전선 들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