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어 박영미교수님ㅜㅜ 글쓴이 2017.02.04. 22:20 828 1 독강으로 들을건데 혹시 옆사람이랑 말하기연습 같은거 시키나요?독강이라 좀 신경쓰이네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착한 아주까리 17.02.04. 23:08 네 시키시는데 그렇게 부담스럽진 않아요 저도 독강이었어요 0 0 착한 아주까리 댓글 내용 복사 네 시키시는데 그렇게 부담스럽진 않아요 저도 독강이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착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