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공 질문이요! 글쓴이 2017.02.06. 00:56 667 1 부전공 초과해서 들으면 일선 채워지나요?? 전공 기초도 들어도 되나여??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못생긴 피소스테기아 17.02.06. 00:59 21학점 초과한 학점은 일선으로 넘어가고 전기 인정하는곳도 있고 아닌곳도 있어서 과사에 문의하셔야해요 0 0 못생긴 피소스테기아 댓글 내용 복사 21학점 초과한 학점은 일선으로 넘어가고 전기 인정하는곳도 있고 아닌곳도 있어서 과사에 문의하셔야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못생긴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