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질문있습니다!
글쓴이
- 2017.02.06. 12:57
- 429
공지보니까 저학년이 고학년 교직 들을 수 없고
계절에열리는것은 34학년만 신청할수 있는것 맞나요?
계절에열리는것은 34학년만 신청할수 있는것 맞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넹 맞습니다
0
0
잉여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돌양지꽃
감사합니다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 바뀌었나요?? 저는 작년 2학기 고학년 교직 하나 들었거든요
0
0
애매한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