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커피
글쓴이
- 2017.02.06. 13:04
- 1020
안뇽하세요 반짝반짝 신입돌이입니다 ^^!
도서관에 커피를 들고가는건 냄새때문에 민폐일까요? 어떻게 생각하시나 싶어 이렇게 글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늘 커피를 마셔서 그런지도 모르지만 커피향이 남한테 피해줄만큼 강하거나 역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아요 실제로 들고오시는 분들도 꽤있구요!
1
0
바보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서관 커피 냄새가 문제가 아니라 쏟고 흘리고
안치우는게 문제입니다
안치우는게 문제입니다
0
0
유치한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피나 음료수 종류 도서관에 들고 오지말라고 명시 되어있어요.
물은 정수기 있습니다. 흘리면 냄새나고 쓰레기 안들고가시는 분 있어서 그렇답니다.
물은 정수기 있습니다. 흘리면 냄새나고 쓰레기 안들고가시는 분 있어서 그렇답니다.
0
0
초조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들고 오시는 분들 많으십니다
아이스 드시면 밑에 물 고이는거 잘 닦아주시고
핫은 뚜껑 덮고 냄새만 안퍼트리면 별 신경 안쓸듯
아이스 드시면 밑에 물 고이는거 잘 닦아주시고
핫은 뚜껑 덮고 냄새만 안퍼트리면 별 신경 안쓸듯
0
0
잘생긴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