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시되자마자 과사에 전화하기 vs 개강날 교수님께 부탁하기
글쓴이
- 2017.02.07. 08:22
- 1531
어느쪽이 확률이 더 높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후자요
0
0
즐거운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확률은 2지만 그때까지 기다리기 힘들기도 하고 그냥 둘다 하시는게...
0
0
괴로운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 강의실 꽉 차는거 아니면 웬만하면 열어줌
0
0
게으른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둘다 할거에여...
0
0
청아한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과 전공 일선으로 듣는것도 열어줄까요? ㅠㅠ
0
0
청아한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자
0
0
피로한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