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선!!
글쓴이
- 2017.02.07. 13:57
- 697
교양5영역에서 외국어빼고 21학점 다듣고나서 6영역 외국어 들으면 일선으로 인정해주죠??!
권한이 없습니다.
2017학번 신입생이 아니시라면 영어를 제외한 제2외국어강의만 인정됩니다.
0
0
촉박한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소나무
아 17아니구요!! 프랑스어 들우려구요!! 그럼 일선되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 근데 외국어 2개 들었는데 하나는 교양으로 하고 하나만 넘겨도 되나요?
0
0
똥마려운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