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장학금 질문드려요 ...
글쓴이
- 2017.02.14. 10:10
- 1062
며칠전에 16년도 2학기 성적우수장학금으로 약 40만원이 떴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등록금 고지서에 같은 금액으로 학비감면이 되었는데 며칠전이 뜬 성적우수장학금이 등록금 감면이 된건가요? 아니면 두개가 별도인건가여?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같은 상황입니다.. 어떻게 된건지 모르겠네요 ㅠㅠ
0
0
의젓한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도인듯해요 저는 고지서에 다른금액찍혔어요
0
0
눈부신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2학기 뜬금액 있는데 고지서 금액감면이 없던데 먼지 모르겠네요
0
0
포근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똑같은 상황이어서 학생과에 전화해보니 개인통장으로 들어올 거라고 하더라고요..한 번 확인해보세요!!저도 아직 들어오지는 않았습니다..
0
0
피로한 하와이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기 성적우수는 1학기 성적으로 예산이 남아서 추가로 계좌에 들어오는 돈이고 이번 고지서에 찍힌 건 2학기 성적이에요!! ㅎㅎ
0
0
억울한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