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학과 일선 글쓴이 2017.02.14. 10:15 419 1 무역학과 홈페이지에 일선 신청은 16일이라 되어있던데 시간은 안나와 있네요. 2차수강신청처럼 10시에 열리는 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큰 큰앵초 17.02.14. 13:51 아뇨 애매하게 엽니다 12시에 열거나 출근하고 열거나 0 0 큰 큰앵초 댓글 내용 복사 아뇨 애매하게 엽니다 12시에 열거나 출근하고 열거나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큰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