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학과 인식론 글쓴이 2017.02.14. 11:03 435 2 들어보려하는데 수업이 어떤가요? 타과생이 듣기에 많이 어렵나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태연한 참깨 17.02.14. 11:28 ㅠㅠㅜ어려운데 저는 부전이라서 어쩔수없이 들어요.. 0 0 태연한 참깨 댓글 내용 복사 ㅠㅠㅜ어려운데 저는 부전이라서 어쩔수없이 들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태연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7.02.14. 11:40 태연한 참깨 ㅠㅠㅠ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ㅠㅠㅠ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