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선택 전공필수 초과되면 글쓴이 2017.02.14. 14:06 742 2 일선으로 넘어가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무례한 올리브 17.02.14. 14:42 아, 저도 궁금하네요. 0 0 무례한 올리브 댓글 내용 복사 아, 저도 궁금하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무례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찌질한 애기참반디 17.02.14. 14:53 네 전공학점 다채우셨다면 일선학점으로 인정됩니다 0 0 찌질한 애기참반디 댓글 내용 복사 네 전공학점 다채우셨다면 일선학점으로 인정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찌질한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