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이월제 자세히 아는 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7.02.14. 19:55
- 635
지금 22학점인데 더 늘리는 방법이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전 학기 평점이 3.5(?) 이상이면 1학점 더 이월되는 걸로 알고있어요~
0
0
겸손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전 학점 남은거 이월되고 3.8 넘으면 3학점 추가로 듣게 해줍니당
0
0
날렵한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이 이번학기 18학점을 들을수 있고 15학점만 들었다면 다음학기에 21학점을 들을수 있고 12학점을 들었으면 24학점 들을수 있는데 이때 이월된 3학점 혹은 6학점은 신청하지않으면 소멸
18학점을 듣고 3.8을 넘기면 다음학기에 21학점
18학점을 듣고 3.8을 넘기면 다음학기에 21학점
0
0
날씬한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단풍취
그리고 어느정도 성적도 되어야 하군요 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