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에어부산 인턴십 실습 해보신 분 있으신가요??
글쓴이
- 2017.02.16. 17:02
- 1703
스펙이 어느정도셨는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근데 그인턴은 학교다니면서는 못하는거죠
0
0
해괴한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털중나리
네 학기중에 하는거던데요 9시부터 6시까지니까 아마 그렇지 않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발표 언제나는지 따로 공지 안했죠? 이 인턴 휴학은 하면 안되서 싸강같이 수강하거나 인턴만 하거나 해야할거같아요
0
0
밝은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