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근로 경암 어떤가요?
글쓴이
- 2017.02.16. 23:09
- 1204
교내근로 정해야하는데 과사할까 경암할까고민되네요 웬지 꿀일꺼같아서
둘다비추면 다른 꿀 근로지 추천부탁드립니다!
둘다비추면 다른 꿀 근로지 추천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삼년정도 해봤는데 꿀은 아닙니다. 근로중에 과제나 자기공부하기 힘들고.. 새벽이나 밤늦게까지 해야하는 일도 생기기때문에 장단점이있습니다
0
0
적절한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복자기
근데 월40시간 이라던데
그거 준수(?)하나요?
경암 카운터에 계시는분들 계속 계시던데
그거 준수(?)하나요?
경암 카운터에 계시는분들 계속 계시던데
0
0
피곤한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로생이많아요 시간초과되면 조정하시면됩니당
0
0
초연한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