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글쓴이
- 2017.02.17. 21:24
- 484
.
권한이 없습니다.
0
0
진실한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터리풀
여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ㅇㅇ어이고 식물원이였네
A라는 여자가 "나 이번에 4학년인데 팀과제는 좀 빼줘~"라고 하는데
설현이 "그럼 선배님 이름도 뺄게요~" 이러는 스프라이트 광고아시나여?
그 광고에선 '나 4학년인데~' 라고 말하지만
현실에선 '야~ ㅇㅇ좀 도와줘~ 나 여동기잖아~'
직접 당한적도 있고 거절했더니 연끊기고 온갖 뒷담화한다는 증언도 들었고...
직접 당하는 거 아니라도 대놓고 저렇게 하는걸 많이봐서...
남자끼리 모여서 얘기꺼내면 안당한 사람없고
학과에 저짓 안하는 여학우가 한 둘...?
A라는 여자가 "나 이번에 4학년인데 팀과제는 좀 빼줘~"라고 하는데
설현이 "그럼 선배님 이름도 뺄게요~" 이러는 스프라이트 광고아시나여?
그 광고에선 '나 4학년인데~' 라고 말하지만
현실에선 '야~ ㅇㅇ좀 도와줘~ 나 여동기잖아~'
직접 당한적도 있고 거절했더니 연끊기고 온갖 뒷담화한다는 증언도 들었고...
직접 당하는 거 아니라도 대놓고 저렇게 하는걸 많이봐서...
남자끼리 모여서 얘기꺼내면 안당한 사람없고
학과에 저짓 안하는 여학우가 한 둘...?
0
0
진실한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귈거 아니면 과동기 여자들
너무 가까이하지마라
나는 여혐을 동기년들 보다가 갖게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