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탑에 토익성적 입력해보신 분 ㅠ
글쓴이
- 2017.02.20. 13:43
- 1304
증빙서류첨부 어떻게하나요? 토익성적표 스캔해서 첨부하는 방법밖에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ㅎㅎ
0
0
찌질한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캔하는게 정석이죠. 근데 저는 사진으로 잘 찍어서 올렸는데 조교님이 승인해주시긴 했어요..ㅎㅎ
0
0
멋진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오동나무
아 정말요?? 저도 조교님 만나면 여쭤봐야겠네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